생생후기

생생후기

CS Center > 생생후기

Home > CS Center > 생생후기

치매아버지 10개월 복용 생생후기
장윤희 추천 : 0 반대 : 0 조회수 : 263
2020-03-26

아버지(80세)의 치매 증상이 심해진  후, 지푸라기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바코파를 알게 되었습니다.

막연한 효과를 기대하며, 복용한지 이제 10개월이 다 되어 갑니다.

아버지는 원래 경증 치매였는데, 건강악화로 인해 본인이 어디에 살았는지, 살고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상태가 악화되었습니다.(혼자 일상생활 불가능)

아침/저녁으로 3알씩 나눠서 하루도 빠짐없이 드신 결과, 지금은 다시 혼자 일상생활이 가능하실 정도로 좋아지시고, 또 예전 기억력과 단기 기억력도 많이 좋아지셨어요.(주간보호센터 나가시다가, 지금은 안나가시고 방문요양으로 전환하심)

기억력은 3개월 정도 후부터 조금씩 좋아지시는 것이 보였고, 6개월 정도부터는 정말 기억력이 많이 좋아지셔서 일상에서 일어난 일들과 티비에서 얻은 정보도 정확하게 말씀해 주셨어요. 기존에 드시던 치매약 아리셉트도 같이 복용했습니다.

또한 저도 중년의 나이인지라 기억력도 많이 저하되고, 또 아버지 드시는 약의 효과가 얼마나 좋은지 테스트해보고 싶은 마음에 지금까지 같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너무너무 좋습니다. 건망증도 많이 좋아지고, 암기력, 설단 증상 모두 향상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지금은 바코파 안먹으면, 좀 불안할 정도예요.ㅎㅎ 공부하는 학생들한테도 정말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언젠가는 바코파 후기에 대해 꼭 한번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오늘 시간내어 한번 작성해봅니다.

특히, 부모님께서 치매를 앓고 계시다면 꼭 드셔보기를 추천드립니다. 

  • 장점 :
  • 단점 :
  • 장윤희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