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후기

생생후기

CS Center > 생생후기

Home > CS Center > 생생후기

식사조절 및 운동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장윤희 추천 : 0 반대 : 0 조회수 : 206
2020-03-26

네제스트에서 판매하는 바코파를 검색하다가, 나쿠시환도 알게 되었습니다.

일본 영양보조제에 대한 믿음이 있었던지라, 제품설명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 나이는 50세이고, 77사이즈도 허리가 타이트할 정도로 복부살이 많습니다. 항상 바지를 입으면 똥배와 위로 삐져나오는 살들이 싫어서 옷도 항상 루즈한 상의 밖에는 입지 못해요.

먼저 나쿠시환을 처음 복용하고 난 후 얼마지나지 않아 배변활동이 엄청 좋아졌습니다. 종근당에서 판매하는 유산균을 계속 먹고 있었는데, 비교할바가 안됩니다.

그리고, 조금 지나니까 하복부와 옆구리가 육안으로도 조금 슬림해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특별히 다이어트, 운동 전혀 하지 않았고, 계속 먹던 식단 그대로 유지했던터라, 나쿠시환의 효과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서 옷태가 달라졌다고 다이어트 하냐고 물어볼정도)

6개월 이상 복용하면서 크게 식사를 줄이지 않고 마음껏 먹어도 평상시보다 슬림한 상태는 유지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올 1월부터 전신 마사지를 받게 되면서 비용적인 부담으로 나쿠시환을 중단했는데.. 다시 복부가 엄청나게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마사지가 효과가 없더군요..ㅠㅠ 물론 중간에 명절도 있었고, 평상시보다 활동량도 줄어든 이유도 있었겠지만, 나쿠시환의 중단이 큰 영향을 미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다시 나쿠시환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복용한 후 바로(거짓말같지만) 옆구리와 하복부가 조금씩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중단하면 안될 것 같아요.ㅎㅎ 현재는 마사지를 홀드하고 나쿠시환을 복용중입니다. ㅎㅎ

식사조절, 운동 못하시는 분들 나쿠시환만 드셔도 복부비만에 효과보실거예요~ 강력추천드립니다.

  • 장점 :
  • 단점 :
  • 장윤희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